C++은 상용화 프로그래밍을 하기에 가장 오랫동안 활발히 사용된 언어 이면서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에서 이용되는 모든 윈도즈 리소스를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 유일한 언어 입니다. 이러한 C++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툴인 Visual C++을 이용한 개발은 초창기 윈도우 버전 때부터 최신 버전의 윈도우를 모두 지원해 줄 수 있습니다.
Visual C++ 개발환경의 최신 버전인 Visual Studio 2008을 이용하면 네이티브 환경뿐 아니라 최근까지 꾸준히 적용 범위를 늘려가고 있는 .NET 환경에 기존 프로그래밍 경험을 활용하는 유연한 가교 역할까지 해줄 수 있습니다.
Visual C++을 이용한 프로그래밍은 다른 언어를 이용한 방법보다 높은 진입장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어의 중요성에 비해 세미나등의 진입장벽을 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적었습니다. Ivor Horton의 Beginning Visual C++.NET 2008은 Visual C++을 이용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과 매니지드 환경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작성을 위한 기본기를 다지기 충분한 책이며, 더불어 출간을 기념하여 Visual C++을 이용한 상용 애플리케이션 개발 경험이 풍부한 개발자로부터 개발 노하우를 전달해 드리는 세미나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인터넷 서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현장 판매를 합니다. 15% 할인된 가격으로 3만 8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주 제  Beginning Windows Programming with Visual C++
개최일시  2009년 04월 11일 15:00~18:00
장소  한국마이크로소프트 5층 교육장
참가대상  - 윈도즈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많은 분
 - Visual C++을 이용한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많은 학생
 - 윈도즈 프로그래밍에 대한 간접적인 실무 경험이 필요하신 분
참가자의
선수 학습내용
 - 기본적인 C++ 프로그래밍
 - 기본적인 윈도즈 프로그래밍
 - 윈도즈에 대한 전반적인 사용 경험
내용수준  초급
가 격  무료
 
[Session 1] Advanced Windows Programming with Visual C++ (권용휘)
Win32 API의 동작 원리
Advanced Windows Programming
Debugging the world
Windows Kernel Mode Programming
[Session 2] 윈도즈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이센셜 (김용현)
Windows, Visual Studio, SDK
ASSERT, Standard Annotation Language
애플리케이션의 하위호환성과 범용성 지원
임시방편에 의지하지 마세요.
최적화
[Session 3] C++/CLI와 Visual C++ Next (염원영)
Native C++과 C++/CLI
C++/CLI 기본과 활용
C++0x 미리보기
Visual C++ Next
 
시 간 Session 강 좌 제 목
15:00 ~ 15:50 50분 Session 1  Advanced Windows Programming with
 Visual C++ (권용휘)
15:50 ~ 16:00 10분 -  휴식
16:00 ~ 16:50 50분 Session 2  윈도즈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이센셜
 (김용현)
16:50 ~ 17:00 10분 -  휴식
17:00 ~ 17:50 50분 Session 3  C++/CLI와 Visual C++ Next (염원영)
17:50 ~ 18:00 10분 -  경품 추첨
* 각 섹션의 쉬는 시간은 유연성 있게 조절합니다.
 
권 용 휘 (http://rodream.net)
악성코드 제거기 울타리와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인 클릭 투 트윅을 배포하고 있다. 2008년 부터 Visual C++분야에서 Microsoft MVP로 활동하고 있으며 데브피아 Visual C++ 분야의 시삽을 맡고 있다.
김 용 현 (http://www.YHKim.com)
Software Architecture와 Design Pattern에 관심이 많으며 다양한 분야의 윈도 애플리케이션 및 유틸리티 작성의 경험이 있다. 2006년 부터 Microsoft MVP로 활동하고 있으며 데브피아 Architecture와 Visual C++시삽을 맡고 있다.
염 원 영 (http://blog.daum.net/clark75)
다양한 윈도 응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으며, 현재 SQI소프트 부설 연구소에서 RIA를 개발하고 있다. 다양한 언어를 이용한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많고, 특히 최근에는 RIA에서 사용되는 선언형언어에 흥미를 가지고 있다.
 
 
- 세미나 당일 주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텍 미디어 IT 관련 인기 서적 3권
- 키보드 마우스 세트
 
 


오랫만에 올리는 주말 세미나 정보네요. 세미나 참석은 언제나 즐거운거 같습니다.

딱히 세미나 도중 제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다른 개발자 분들을 볼수도 있고 무엇보다 경품!!!!

전 아직까지 경품 득하지 못했지만 이전 무료세미나에 가서 엎드려 잠만 자던 친구가 경품 득했습니다.

너무 억울했지만 ㅠㅠ 달라고 해도 주지 않더 군요.. 소위 날로 먹었습니다.

자바 관련 일을 하지만 요즘 들어 C계열이 다시 땡기기 시작하네요.. ^^;

언어는 중요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각 환경에 맞는 언어 선택이 중요하다고 하죠.

하지만 해당언어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하는게 중요하리라 생각합니다. 각 언어에도 철학이 있다고 하죠.^^

므튼 초급개발자인 저는 세미나라고 하면 이곳저곳 기웃거리지만 이번 세미나는 프로젝트 일정상 패스 ㅠ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 709 

글 보관함

카운터

Total : 1,731,017 / Today : 32 / Yesterday : 65
get rsstistory!